BluTalk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중시하고 업무효율성 증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.
01. 실시간 콜 데이터 수신 - 콜 이벤트를 수신하여 통화 상태를 변경하고 수신한 데이터를 기반한 고객을 검색합니다.
02. 상담 참고자료 시각화 - 상담에 필요한 시각화된 참고자료를 메뉴얼화하여 저장하고 사용자에게 시각적 자료를 제공합니다.
03. 다양한 통계데이터 제공 - 다양한 통계데이터를 통하여 데이터를 분석하고 콜센터의 흐름을 파악합니다.
04. 부재중콜 콜백관리 - 업무중 부재콜로 처리된 콜에 대하여 별도의 페이지에서 관리되고 부재된콜에 대한 분배 및 콜백을 관리합니다.
중복되는 고객을 최소화하고 상담원이 고객의 이전 상담 이력을 쉽게 확인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.
상담원의 상담 경험을 매뉴얼화하여 공유하고 다른 상담원의 경험을 간접체험할 수 있다.
상담 경험 공유 커뮤니티를 통한 상담의 질 향상과 부재중을 골캄 관리로 인한 고객 상담 만족도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.
각종 통계데이터를 통하여 CS센터의 전반적인 흐름 파악과 개개인의 성과분석이 용이하다.